이유식 조리기세트 한번에 해결
DoubleHeart
이유식 조리기세트 아이엄마가 구입했네요.이제 분유는 좀 줄이고, 유이식을 해야할때.!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서 먹는 것도 신경써야 하는 현실.
엄마아빠는 할게 정말 많습니다. 요즘은 모든게 돈만 있으면 가능한 세상.그래도 정성은 구입할수 없기에 이유식도 하나씩 준비해보려합니다.
기본적으로 간편한걸 구입하는게 좋겠죠? 그냥 입소문이 많이 난 제품을 알아보고, 구입했습니다. 그나저나 아이가 대변을 못 봐서 좀 고생했는데 저녁에 다행이도 큰일에 성공해서 한시름 놓았답니다.
엄마의 사랑을 전해주기. 이유식부터 시작합니다. 요 녀석 전자렌지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유식을 만들수 있는 세트입니다.
아직 사용은 못해봤어요. 다음달부터 사용하려고 합니다.근데 아빠들은 아이가 이유식 하면, 남은 재료로 볶음밥만 먹는다는데. 그 소문이 진짜인지 궁금해지네요.볶음밥 먹으면 되는데.날마다 먹으면 좀 힘들것 같기도 하구요. 일단 이유식 하는데 필요한 기구들 하나씩 하나씩 구입해보려고 합니다.
뚜껑 여과망 보조뚜껑 강판 즙짜개 막대 절구 등 가지수도 많습니다. 조리기 세트는 사용하기 편할 것 같아요.!
10번 시도해서 1번 성공하면 다행이라고 하는 첫 이유식. 이제 걷기 시작하면 정말 힘들다고 하는데.
선배 어머니 아버지들이 부러울 따름입니다.저희는 직접 재배한 야채로 시작해보려구요. 하우스에서 양파 호박 등등!
생각만해도 기분 좋네요.^^
블로그를 찾아보니깐, 소고기 미음을 추천하더라구요. 핑계대는게 아니라, 아이를 키우는건 정말 공부를 많이 해야하는 과정인것 같아요.
단호박으로 만들기도 하던데. 아이가 넘기기 편하고, 소화가 잘되는 것부터 하나씩 시작하면, 될 것 같은데. 요것도 공부를 해야 조금은 알 것 같아요.
그나저나 이유식 시작하면 잘 먹어야 할텐데.!벌써 걱정입니다.
섞고, 갈고 끓이고. 아이가 먹기 편하게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 이것도 아이 키우는 재미라면 재미겠죠?
힘들다가도 아이 웃음 한번에 행복해지는 요즘입니다.
이세상 엄마 아빠가 행복해지는 날까지~
승현이 블로그였습니다.